정확한 분석으로 베픽에서 즐기자.

파워볼 배팅하는 방법

앞서 언급한 것처럼 ‘소중대’, ‘구간’, ‘홀짝’, ‘파워볼’ 등의 종목 중에서 하고 싶은 게임을 선택해 배팅할 수 있으며 중복 배팅도 가능하다.

단, ‘소중대’와 ‘구간’ 종목은 값이 겹치는 부분이 있어 두 종목은 중복 배팅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참고하시기 바란다.

파워볼 필승법 하는법 & 파워볼 밸런스

파워볼 게임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게임 진행방식을 알아야 하며 매 게임의 회차마다 5개의 “일반공”과 1개의 “파워공”이 선택되는 방식이다.

일반볼은 1~28의 숫자가 적혀 있으며 파워볼은 0~9의 숫자로 적혀 있고 볼이 가진 숫자를 가 계산하여 예상한 결과에 배팅하며 적중 시 당첨금을 수령한다.

그림만 보고 배팅 하는 것은 잘못된 것

많은 분들이 최근 회차 그림을 보고 홀홀짝 홀홀짝 이 나왔다면 다음 것은 홀이 나올것 이다라고 배팅을 한다.

이 자체는 도박사의 오류에 빠진 방법이며 절대로 해선 안될 방법 당연히 수익이 발생되지 않았을 것이다.

1) 소, 중, 대 게임

6개 공 중에서 5개 일반 공의 숫자를 더한 값을 계산하여 결과가 소/중/대 세 가지 선택지 중 어디에 속하는지에 파워볼 예측하는 것이다.

‘소’는 일반볼 합이 15~64, ‘중’은 일반볼 합이 65~80, ‘대’는 일반볼 합이 81~130 사이의 결과값 이며 이에 따라 예상되는 값에 배팅해 적중 하면 당첨이다.

2) 구간(A~F)

일반볼 숫자의 더해진 값에 따라 결정 된다.
A구간 15~35 / B구간 36~49 / C구간 50~57
D구간 58~65 / E구간 66~78 / F구간 79~130

3) 홀짝

실시간 파워볼은 일반 볼 숫자를 합했을 때 홀, 짝 중 어디에 속하는 지 예측한다.

4) 파워볼

숫자 0~2는 A, 3~4는 B, 5~6는 C, 7~8는 D입니다. 위 내용처럼 다양한 게임에서 예상하는 바를 선택할 수 있고 적중했을 때에는 그의 배당에 따른 당첨금을 수령한다.